컨텐츠 바로가기


콜센터

무통장입금계좌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파이낸스투데이) 노안 온 사람이 찾는 필수품, 눈닥터 눈운동기
작성자 눈닥터 (ip:)
  • 작성일 2018-1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
  • 평점 0점
나이가 들면 눈이 제일 먼저 늙는다. 눈이 침침하고 시력이 점점 떨어지면 건강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눈의 노화가 시작되면 노안증상이 나타난다. 가까운 거리의 작은 글자가 잘 안보이거나 눈이 침침해지는 것이 대표적인 노안증상이다. 노안이 왔을 때 방치하면 시력이 점점 떨어지고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등 각종 눈질환도 함께 찾아온다. 노안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눈건강을 되돌리기는 늦었다. 가장 좋은 노안 예방 및 노안치료방법은 눈운동을 꾸준히 하는 등 평소에 눈을 잘 관리하는 것이다.

하지만 평소에 눈을 관리하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최근 첨단기술을 활용해 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이 개발돼 화제다. 광학 전문가, 기계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3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눈닥터 눈운동기’ 제품이다.

눈닥터 눈운동기는 안경처럼 7분간 착용하고 있으면 기계가 자동으로 작동하면서 눈에 휴식,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해 눈피로를 풀어주고 눈을 튼튼하게 도와준다. 눈닥터 눈운동기는 눈운동 기능을 포함해 눈마사지, 원근훈련, 사운드테라피, 힐링 등 5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중에서 눈운동, 눈마사지, 원근훈련 기능은 노안개선과 눈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 사운드테라피와 힐링 기능은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 치매예방에 도움이 된다.

눈닥터 눈운동기의 가장 큰 장점은 작동법과 사용법이 매우 편리하다는 점이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로 설계해 전원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7분 동안 편안히 착용했다가 벗으면 된다. 또한 무게가 가볍고 길이조절이 자유로워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눈닥터 관계자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발명특허를 획득한 눈닥터 눈운동기는 갑자기 눈이 나빠진 어린이, 눈피로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에 이르기까지 현대인들의 눈건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눈닥터 눈운동기는 눈닥터 직영몰에서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눈닥터 직영몰에는 눈운동기 외에도 눈찜질기, 눈마사지기 등 눈건강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